ESLint 설정 prettier 에러

Sinf·2022년 5월 31일
0

고민의 흔적

목록 보기
27/38

ESLint 설정 관련 에러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팀원들의 의견에 맞춰 PR 생성 시 Git Actions를 활용해 PR 타이틀과 Linting을 진행하도록 했다.

PR 타이틀을 확인하는 과정에서는 문제가 없었지만,
Linting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했다.

첫번째 오류

먼저 에러 코드는 없지만, Error 메시지를 확인해보면
prettier/@typescript-eslint에서 문제가 생긴 것 같다.

현재, eslint extends에 해당 코드가 입력되어 있다.

링크를 확인해보면 이제 prettier와 관련된 extends는 다른 extends 없이 prettier만 사용해도 된다는 내용이었다.

두번째 에러

해당 코드를 삭제한 후 다시 실행했을 때,

eslint-plugin-import 라이브러리가 필요하다.

yarn add -D eslint-plugin-import

설치 후 해결되었다.

profile
주니어 개발자입니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