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 210624

박재현·2021년 6월 24일
0

TIL

목록 보기
16/37
post-thumbnail

오늘 한 일 (회고)

  • Programmers 스택/큐 > 기능개발 풀이
    • 반복문을 너무 자주 사용한다. 반복문 사용을 최대한 자제할 필요가 있다.
    • 자주 쓰이는 라이브러리는 평소에 연습해 익숙해지는 것을 목표로 해야겠다.
  • Programmers 스택/큐 > 프린터 풀이
    • 더욱 간단하게 접근하는 방법을 생각하는 것이 지금 풀이를 밀고나가는 것보다 좋을 때가 많다. 관점을 달리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 네이버 부스트캠프 1차 코딩테스트
    • 기본적인 CS 문제가 객관식으로 12문제, 프로그래밍 문제가 2문제 나왔다.
    • 어렵지 않은 문제였지만 컨디션 난조와 시간관리로 인해 저조한 결과를 보이게 되었다.
    • 평소 알고리즘 공부를 할 때 시간을 정해놓고 푸는 연습을 필수적으로 해야겠다.
    • 알고리즘은 평소에 꾸준히!

내일 할 일 (계획)

  • 스택/큐 2문제 블로그 정리
  • 스택/큐 > 다리를 지나는 트럭 풀이
  • DB api를 사용해 데이터 변경 시 hook 이용하는 방안 스터디
profile
공동의 성장을 추구하는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