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ByteToWideChar()
WideCharToMultiByte()
wstring wStr;
string str(wStr.begin(), wStr.end());
// string, wstring 상관 없음
message_w.assign(message_a.begin(), message_a.end());
A : ANSI
W : 유니코드
#include <atlconv.h>
std::wstring(A2W(string.c_str()));
std::string(W2A(wString.c_str()));
내부적으로 스택을 사용하기 때문에 반복문에서 사용 시 스택오버플로우 발생
#include <codecvt>
{
std::wstring_convert<std::codecvt_utf8_utf16<wchar_t>> conv;
wstring wStr = conv.from_byte(string);
}
{
std::wstring_convert<std::codecvt_utf8_utf16<wchar_t>> conv;
string str = conv.to_bytes(wString);
}
알파 값에 대한 비교를 통해 특정 픽셀의 렌더 여부 결정
알파 블렌딩보다 연산 절약
빌보드 렌더가 쉬움
겹쳐있는 모든 객체에 대해 픽셀 연산 수행
높은 퀄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