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개의 FBX파일에는 다수의 Animation이 담겨져 있을 수 있음
다만 이 다수의 Animation이란 개발자의 의도에 따라 분류가 되므로 코드에서 개발자가 직접 분리할 수 있어야 함
현재는 Frame단위로 Sampling하는 방식을 사용하므로, Frame의 StartFrame, EndFrame을 기준으로 분리하는 방식으로 구현
Script파일에 Frame단위로 저장하여 읽어오는 방식도 유용
FBX파일에는 Mesh 정보만 들어있는 경우도 있고, Mesh정보 없이 Animation정보만 들어있는 경우도 있음
이렇게 File별로 분리된 정보를 한번에 Loading하여 합쳐주는 작업이 필요
또한, File별로 분리되어 있다 하더라도 Idle1, 2, 3같이 유사한 동작을 1개의 File에 저장할 수 있으므로 개발자의 의도에 따라 File을 분리할 수 있어야 함
Animation File에서 추출한 Animation 정보를 Mesh Object에 저장하는 방식으로 구현하면 될 듯
때때로 원점을 벗어나는 Animation이 있을 수도 있는데, Root위치를 고정함으로써 해결할 수 있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