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덕소프트웨어마이스터고등학교에 재학중인 박상진입니다.

우아콘 끝...

짧지만 짧고 길다면 긴 우아콘이 끝이 났다.

우아콘의 모든 발표 세션과 라이브 토크 콘서트는 우아콘우아한 Tech 에서 계속 볼 수 있다.

우아콘 전체 타임 테이블 소개

우아콘의 타임 테이블은 이렇게 진행되었다.

우아콘 DAY 1 ~ DAY 3까지 듣고 난 후~

우아콘을 통해 정말 많은 것을 배웠던 것 같다.

기획부터 시작해서 디자인, 개발, 인프라 구축, 개념, 코드리뷰, 성장, 조직문화 등에 대한 주제을 바탕으로 다양한 개발자의 생각, 고민, 운영, 구축 경험을 진솔하게 나타내어 주는 그런 시간들이었다.

2023년 우아콘을 기다리며..!

To Be Continued!

우아콘을계속 보고 싶다면 여기 아니면 요기 로 고고~!

나의 DAY 1 후기가 궁금하다면 여기로!

나의 DAY 2 후기가 궁금하다면 여기로!

나의 DAY 3 후기가 궁금하다면 여기로!

profile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 있어서 도전하고 노력하는 박상진(Mini)의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