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부스트캠프 7기 Challenge 과정을 들어가며

JUHYUN·2022년 7월 17일
2

정말 감사하게도 부스트캠프에 합격을 하게 되었습니다!

합격이라는 사실이 나오고 시간이 꽤 지났지만 아직도 '내가 어떻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실감이 나질 않습니다. 하지만 벌써 바로 오늘! 챌린지의 첫날이 왔네요.

그래서 공부하기 앞서 마음가짐(?)을 작성하며 제가 앞으로 한 달간 어떠한 자세로 Challenge 과정에 임할까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 내가 매순간 최선을 다할 것임을 믿어주자.


💎 멤버쉽을 가는 것에 집착하지말고 오늘 배운 내용을 전부 내 것으로 만드는 것에 집중하자.


💎 비교는 남과 하는 것이 아닌 어제의 나와 비교하자.


💎 만나게 될 모든 캠퍼분들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자.


부스트캠프 과정이 정말 빡세고 짧은 시간안에 많은 것들을 배워야 해서 제가 잘할 수 있을까 걱정이 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일주일 뒤, 한달 뒤의 내가 얼마나 달라져 있을까'

라는 생각에 기대가 훨씬 큰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일찍 자야하는데 글을 쓰다보니 시간이 늦어졌네요. (별로 쓴것도 없지만..) 위의 적어놓은 마음가짐을 다시한번 생각하며, 또 잘할 수 있다는 자신에게 보내는 응원과 함께 진짜 첫날을 맞이하러 가보겠습니다! 화이팅! 😆

profile
행복과 같은 속도를 찾는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