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25 화] TIL

Seol·2020년 8월 25일
1

TIL

목록 보기
20/68

Today I Learned

오늘은 프리코스의 마지막 HA가 진행되었다. 시험이라는 긴장감 반과 내가 지금까지 배운것을 테스트 해보는 설렘반으로 시험을 시작했다. HA는 코플릿에서 진행되었고 총 7개의 문제가 있었다. string메소드, array메소드, Math메소드 등 기본적인 것부터 DOM활용과 클로저, 재귀까지 프리코스에서 과정에서 배운 내용들을 이용해서 문제를 풀어야했다. 문제의 접근방법은 어렵지 않게 생각해낼수 있었는데 모든 테스트케이스를 통과해야 했기 때문에 생각보다 어려웠다. 특히 마지막 문제는 재귀를 이용해서 구현하는 것이였는데 테스트 몇개가 통과되지 않아서 2시간 가까이 고민하다가 해결했는데 알고보니 너무 간단한 부분에서 막혀있어서 좀 허탈했던 것 같다ㅋㅋㅋ.
어쨋든 주어진 시간내에 다 풀 수 있어서 다행이였고 내일은 프리코스에서 배운것들을 블로그에 정리하는 시간을 좀 가지고 알고리즘 공부를 좀 더 깊게 해볼 생각이다.

profile
🔥공부🔥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0년 8월 25일

이머시브도 파이팅하세요..🔥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