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STATES Pre Course w1 후기

Newbiechobo·2021년 3월 28일
2
post-thumbnail

비루한 코린이의 개발실력 어떻게 키우지?

라는 고민을 하다가 취업 전에 조금이라도 이 창피한 코딩실력을 향상 시켜줄 부트캠프를 찾아나섰다.

최근 몇년간 계속 커져가는 개발자 인력에 대한 needs 덕에 단 기간에 코딩실력을 향상 시켜준다던가 취업을 지원해준다는 학원이나, 부트캠프 등의 프로그램이 정말 많이 늘었음을 알 수 있었다.

그 중에서 나는 몇 년 전 살짝 발을 담가본 코드스테이츠를 선택했다.
코드스테이츠는 몇년사이에 100% 언택트 리모트 환경으로 바뀌었다.

코로나 환경에선 더더욱 최고의 조건이 아닐 수 없었다.

아무튼 첫 주 강의가 시작되고 가장 기초단계인 자바스크립트의 자료형, 반복문 등을 배우게 되었는데 물론 처음 접하는게 아니다 보니 쉬웠지만 뭐든 기반을 다지는게 중요하다는 생각에 열심히 들었다.

첫 주차에 가장 힘들었던 것은 아침 9시부터 저녁 6-8시까지 쉬지않고 학습하는 것이었다.

profile
code_lover wanna be code_master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