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 06/19/2022

sung eon·2022년 6월 19일
1

WIL

목록 보기
7/14

이번주에 배운 것.

  • Spring

아쉬웠던 점

  • 컨디션 관리가 전혀 안되고 있어서 그런지 집중이 잘 안됐다.

느낀 것

  •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스스로 만들려고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이번주 TMI

  • 얼굴에 작은 반점으로 시작한 피부염이 점점 퍼져서 지금은 온 얼굴 피부를 뒤덮고 있다. 진물도 나는데.. 따갑고 간지러워서 미치겠다. 일반 피부과나 의원말고 대학병원에 가야한다는데 시간이 있어야 가지....8ㅇ8
    치료도 보통 16주 잡고 치료한다는데 뭐... 병원을 못가고 있으니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이 많다. 스트레스 받지 말고, 면역력 증진을 위해 노력해야한다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우잉...스트레스를 받지 말라니 어떻게 하란 말입니까..?...
    일단 필수적으로 술/커피(카페인음료)/매운음식/짠음식/피부에 열을 주는 행동(마스크 오래끼기(?)) 금지.. 현대인에게 술과 커피, 매운음식과 짠음식을 빼앗고서는 스트레스 받지말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는 짜장이네^^.!
    • 대학병원 진료 예약했다!! 후... 좋은 교수님찾아 고민 끝에 결국 예약. 프로젝트 기간이라 그냥...차타고 후딱 다녀올란다
      내 피부 제발 버텨줘....진물이라도 멈춰죠ㅠㅠㅠㅠㅠㅠㅠㅠ
profile
코베베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6월 21일

ㅠㅠㅠ 성언님 아프지 말아용 엉엉 프로젝트도 캠프도 너무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성언님의 건강~!!!! 잠 충분히 많이 주무시고, 삼시세끼 든든하게 챙겨 먹고, 바람과 햇빛 쐬러 잠깐 산책도 다녀오시구!! ㅠㅠ 얼렁 병원 다녀오셔서 나았으면 좋겠어요 울 떵언님 아프지 말어~~ 내가 더 아퍼~~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