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 07/10/2022

sung eon·2022년 7월 10일
0

WIL

목록 보기
10/14

이번주에 배운 것.

  • 감사함

아쉬웠던 점

  • 뭔가 이해했다 싶으면 새로운 문제가 터져서 살짝 멘붕이었다.
  • 공가인 날(금)에 접속하면서까지 열심히 구현한 코드가 토요일에 다시보니까 싹 다 사라져있었다.
    진짜 머리가 빙글빙글 돌고 눈물이 차올랐다.ㅠㅠㅠ.... local history에 있던거 비교해가면서 다시 적어주고, 나머지는 기억나는 대로 적어도 안되길래 결국 원구님이랑 같이 힘을 합쳐 완성했다.
    Git Flow도 뭐가 꼬였는지 Power Conflict 발생해서 꼬이느라 해결하느라 토요일 5시간정도를 그냥 홀라당 날려버렸다.

느낀 것

  • 지금 나는 Comment 기능을 한다! 하면 CRUD 기능을 전부 다 구현한 후에 commit 을 했는데 , 이제 Create 구현하면 커밋, Read 구현하고 커밋.. 이렇게 한 기능 완성할 때 마다 commit 을 할테다. 자동 저장기능 이제 못믿어!!!!!!!!!!!!

이번주 TMI

  • 이번주 처음으로 B-1팀의 다혜님이랑 얘기를 해봤다. 신기하고 재밌었다! : ) 다혜님 능력자셔서 TIL 몰래 훔쳐보고 그랬는데 말씀드렸더니 얼굴이 ㅋㅋㅋ실시간으로 빨개지셔서 엄청 귀여우셨다...
  • 이번주에도 대학병원 나들이~ 아니 한시간 걸려서 갔는데 30초 진료... 일주일동안 피부가 많이 좋아졌다고 약 일주일만 더 먹어보고 나으면 오지말라고 "하산하세요."라고 하셔서 다음주 목표는 하산.
profile
코베베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