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17

Simcurity·2023년 5월 17일
0

일상

목록 보기
2/2

이번주는 예비군을 갔다왔다.... 그래도 출퇴근으로 해서 다행인것 같다 ㅎㅎ
이제 내일 하루 남았다 ㅎㅎ
날씨가 갑자기 더워져서 훈련받을때 너무 덥다..... 가보니 반가운 얼굴들이 많았다.
애들이랑 만나서 오랜만에 얘기도하고 유일한 낙이었다
예비군 갔다오면 씻고 바로 기절해버린다 ㅋㅋㅋ 근데 진짜 꿀잠자는건 오랜만이라 좋았다,.
근데 어제는 자는데 모기때문에 진짜 죽는줄;;
두번 깨고 너무화나서 불키고 총 3마리 잡고 잤다 근데 일어나니까 오른팔에 세보니 10방 물려있었다;;
진짜 모기좀 박멸시키고 싶다 제발좀
어쨋든 이번주 처음부터 다시 상기해보자면 처음 예비군 훈련이어서 조금 설렜는데 너무 더워서 바로 고통으로 변화됐다 ㅋㅋㅋ
둘째날까지는 같이 간 친구가 없어서 모르는 사람들이랑 같은 조를 했었다
모르는 사람들이랑 얘기도 많이 해보니 결국 그냥 다 나 같은 사람들이어서 거리감이 없어서 편하고 좋았다 ㅋㅋㅋ
첫째날은 훈련 거의 끝날때 쯤 알고보니 내 앞번호 사람이 중학교 동창이었다 ㅋㅋㅋㅋ 진짜 신기했다
그리고 오늘 셋째 날엔 어제 훈련중에 만난 고등학교 동창이랑 같이 갔다.
친구가 차가 있어서 편했다 ㅎㅎ 고맙다 친구야
내일 마지막까지 끝내고 다시 공부에 집중해야겠다! ㅎㅎ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5월 20일

화이팅하세요 선생님 !! 심큐리티님 리버싱글보고 공부중인데 강의를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