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20118

오늘도 삽질중·2022년 1월 18일
0

TIL

목록 보기
26/33

☺️ Today


To do

  • API작성
  • accessToken, refreshToken 복습
  • 토큰인증방식 회로
  • kpt 작성
  • 오늘은 첫번쨰 프로젝트 2일차이다. API를 짜는일이 이렇게 오래걸리는건가..싶었다. 사실 API짜는건 어제 오후부터 진행된 일인데도 불구하고 중간에 토큰인증방식 회로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 시간이 지연되었다.
    밤 10시 30분에 끝났으니까.. 오늘 하루를 여기에 다 쏟은것같다. 사실 내가 제일 못이해하는것 같아서 하면서도 조금 위축되었는데 팀원들의 배려로인해 극복할 수 있었다. 아무튼 API 작성 끝! 다음번에 다시 작성하게된다면
    좀 더 잘할 수 있을것같다.
  • 깃헙 위키를 보니 많이들 깃북을 이용해 API를 작성하고 있길래 조만간 깃북을 이용해 다시 한번 제출용 API를 작성해야겠다는 생각들었다. 우리는 노션에다 썼는데 깃북이 깔끔해서 딱 보기 좋은것같다.
  • 아 그리고 오늘 팀원들과 체력 보강을 위해 다 같이 런데이를 했다. 비록 직접 만나서 하는건 아니지만 같은 시간대에 운동을하니 같이 운동하는것같은 기분이 들었다. 서로 친구를 맺어서 격려 이모지도 보내줬다.
profile
의미없는 삽질은 없다1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