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 Git허브 연동 방식
1. repository생성
2. 데스크톱에 클론
3. 해당 위치에 게임프로젝트내부 폴더들 복사
4. Unreal Engine 내에서도 프로젝트위치가 바뀜
https://www.youtube.com/watch?v=5J0CczTshKY&t=1008s
Unreal - Git허브 연동시 Content파일을 ignore한다
(회사나 대규모 협업의 경우 해당)
https://youngjoongkwon.wordpress.com/2018/05/25/%EA%B9%83%ED%97%88%EB%B8%8C%EB%A5%BC-%ED%86%B5%ED%95%9C-%EC%96%B8%EB%A6%AC%EC%96%BC%EC%97%94%EC%A7%84-%ED%94%84%EB%A1%9C%EC%A0%9D%ED%8A%B8-%EA%B3%B5%EC%9C%A0-%EB%B0%A9%EB%B2%95/
Unreal - Git허브 연동시 Content파일을 ignore하지 않는다
(일반적인 경우라면 Git에 업로드하는 것이 맞다 - unreal git ignore적용)
https://somworks.tistory.com/21
참고로 Git 폴더의 속성에서 읽기 전용을 해제해야만 Git에 커밋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