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일기_30주차

logg·2021년 7월 26일
0

[개발자 일기]

목록 보기
25/37
post-thumbnail

개발자 일기 30주차입니다😊

1. Feedback 📌 ( 30주차 계획 관련 )


0순위 - React, Redux 공부

Feedback: react를 사용하여 조그마한 웹 사이트를 만들어 보았다. 그리고 react-redux와 react-redux-toolkit을 공식문서와 구글을 통해서 배웠다. 생각보다 vue와 비슷한 것 같아도 많이 달랐고 좀 더 자유롭게 코드를 짜는 느낌이었다. vue는 vue라는 파일 형식이 Single File Component이므로 코드 작성에 뭔가 좀 더 체계적인 느낌이 들긴했다. 그래도 React는 뭔가 더 할 게 많고 내가 스스로 고려해야 할 것이 많아서 재밌는 느낌이다.


2. 주요 진행 상황 💻 ( 30주차 )


  • React, Redux 공부 - React, react-redux, react-redux-toolkit, react hooks 공부

3. 느낀점 💡


  • [React란 신세계]

React를 제대로 공부하기 시작했다. Vue와는 다른 느낌이고 새로운 것들을 배우는 것이 재밌었다. 처음에는 많이 막막했지만, 공식문서와 많은 구글링을 통해서 어느정도 감을 잡을 수 있었고, React도 하나의 도구일 뿐이기 때문에 꾸준히 사용해보면 금방 배울 수 있을 것 같다.


4. 31주차 계획 📆


1순위 - WebRTC 프로젝트 진행(매일)
2순위 - METMIXA 프로젝트 정리
3순위 - Eureka 프로젝트 정리

profile
logg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