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 다른 클래스들이 있음
public class PointMoveAnswer {
// INPUT: 점 2개를 받아서
// OUTPUT: 출력하고 끝! void
public static void addPoint(Point point1,Point point2) {
Point resPoint=new Point();
resPoint.x=point1.x+point2.x;
resPoint.y=point1.y+point2.y;
System.out.println(point1);
System.out.println("더하기");
System.out.println(point2);
System.out.println("결과) "+resPoint);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else if(action==6) {
// 점A와 점B를 더해줘~~ O
// 점A야, 점B를 더해! xxxxx
// ☆ 기능을 개발할때에는 항상
// "주어(주체)"가 누구인지?
// "대상(인자)"가 누구인지?
System.out.print("index 번호 입력1) ");
action=sc.nextInt();
System.out.print("index 번호 입력2) ");
int action2=sc.nextInt();
addPoint(data[action],data[action2]);
}
주인이 해당 클래스
class Player{
//메개변수
//생성자
//메서드
void printData() {
for(int i=0;i<this.preIndex;i++) {
System.out.println(this.data[i]);
}
}
void play() {
extends 상속 받으면 부모함수 사용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