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딴식으로 파일 실행시 작게 나오게 하는 팁은GameScene에서full screen 여부를 false로 놔둔것임.
이거다 유니티 API참고하면 다나온다.함수가 3개 일단 필요함.GetScene보면EditorBuildSettings 이게 빌드셋팅에 있던 씬들 다 들고오는 것임scene의 i번째에 빌드 셋팅에있던 경로를 가져오는 것임.지금 밑줄 부분은 만들자마자 바로 실행하는 옵션이다
26분쯤에GameRoom을 아이디로 찾는 부분이 있는데지금 TryGetValue를 통해서 찾아주고 있다.그런데 TryGetValue위에GameRoom room = null; 로 해주고TryGetValue의 인자에 out으로 넣어주고있는데먼저 TryGetValue 함수
현재 UI의 구조가이런 구조이다.그러면 UI_GameScene이든 UI_SelectWeapon이든 다 UI_Base상속을 받는다.이까지 확인을 함.UI_Base에서멤버 변수로 new를 통하여 힙에 딕셔너리를 생성해준다.UI_Base를 상속받는 객체가 생성이 된다면은그러
기본 문법은https://luv-n-interest.tistory.com/1331https://afsdzvcx123.tistory.com/entry/C-%EB%AC%B8%EB%B2%95-C-Action-%EB%8C%80%EB%A6%AC%EC%9E%90
https://wergia.tistory.com/167현재 OnItemEffectEvent 이벤트에다가 이벤트 등록한뒤에 코루틴을 작성했는데참조에러가 나서 뭔가 싶었다...구독을 해준 OnItemEffect함수가 switch문을 만나고 코루틴 실행을 한뒤b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