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해4

전은규·2021년 9월 16일
0

항해

목록 보기
4/50

프로젝트를 완성했다.

aws 서버에다 올리는데 아예 서버에 올라가지 않았다.

우리는 매우 난처했고 각자의 방식으로 문제를 풀어보았다.

나는 코드 쪽으로 접근했다.

왜냐하면 다른 프로젝트는 잘 올라갔기 때문이었다. 서버에 문제가 없다면

우리가 짠 코드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app.py의 한 api 마다 지워가면서 서버에 올려보다가

마지막

if __name__ == '__main__':


    app.run('0.0.0.0', port=5000, debug=True)

이부분에서 app.run debug=True 부분을 지우니까 서버에서 돌아갔다.!!

어떻게든 결국은 열심히 찾아보고 노력하다 보면 문제는 풀수 있는 거 같

다고 느꼈다.

profile
성장하는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