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MOBA 장르 게임의 스킬 시스템을 구현하기 앞서 구글링을 하던 중 아래 링크를 쭉 읽어보았다. https://forums.unrealengine.com/t/moba-like-ability-skill-system/40787/4 이 링크에서 추천해준 링크가
액터 컴포넌트가 캐릭터에게 무언가를 시키도록 하고 싶다면!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처럼 현재 캐릭터가 소유한 마나가 특정 스킬의 마나 비용보다 적다면, 물방울 이미지의 UI를 띄워서 스킬을 사용할 수 없다는 걸 표시하고 싶다.
스킬 인스턴스에 캐싱된 타겟 액터를 향해서 바라보고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하기
📌 1차 요구사항 > 스킬마다 다른 충돌 확인 타입을 지정하기 기대 효과 스킬 실행과 공격 판정의 분리 스킬의 실행과 관련된 로직은 UGOSkillBase에 그대로 유지하되, AttackHitCheck에서의 판정 로직을 스킬 객체로 이동하거나 수정하여 각 스
'로비에서 직업 선택하기' 기능 구현 중 만난 문제
기본적인 접근 방식은 캐릭터의 전방 벡터를 이용하여 방패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들어오는 공격을 막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