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B_BE 5일차 - 트위틀러 페어 프로그래밍

subimm_·2022년 8월 25일
0

코드스테이츠

목록 보기
6/83

트위틀러 목업 페이지 제작

오늘은 드디어 첫 페어 프로그래밍 시간이었다.
페어와 함께 HTML CSS 를 이용해서 트위틀러 목업 페이지를 만들어 보는 시간이었다.
생각보다 어려웠고 이미지 삽입이 안되는 등 여러가지 문제가 있었지만 그래도 페어분과 함께 열심히 되는만큼 한 것 같아서 뿌듯했다.
어제 한 번 미리 만들어 봤던게 많이 도움이 되었다. 하지만 너무 조급한 마음에 페어분에게 독단적으로 내 의견만 낸 것 같아서 죄송했다,,,나도 리더쉽이 있는 편이 아닌데 민폐끼치면 안된다고 생각하다 보니 혼자서 이것저것 막 한 것 같았다.
내 의견이 다 좋다고 해주시고 열심히 같이 해주신 페어분께 너무 감사드린다!
다음엔 더 잘 해봐야 겠다.

  • 작성자 이름과 트윗 /새 트윗 버튼에는 hover 로 커서를 올렸을 때 변화가 있게 만들었다.
profile
코린이의 공부 일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