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머스/Python] 정렬 - K번째수

Sujin Lee·2022년 3월 29일
0

코딩테스트

목록 보기
6/172
post-thumbnail

😎 나의 풀이

def solution(array, commands):
    answer = []
    for i in range(len(commands)):
        sorted_list = sorted(array[commands[i][0]-1:commands[i][1]])             
        answer.append(sorted_list[commands[i][2]-1])
    return answer

한줄평: 풀었다.. 내가 풀었다.. 힌트없이...내가..완벽하지않을수있지만..

profile
공부한 내용을 기록하는 공간입니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