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Boot]No identifier specified for entity 오류해결!!

재피터노트북·2022년 10월 1일
0

오늘 Spring Boot JPA로 관계형 데이터베이스를 공부하고 있었다!!
하지만 어김없이 뜨는 오류내용을 발견하였다. 그래서 그 오류 내용을 어떻게 해결했는지 보여주겟습니다!

Caused by: org.hibernate.AnnotationException: No identifier specified for entity: com.sparta.week02.domain.Course

이런 오류가 뜬것이다. 16번째 라인에 annotation ID를 선언하고
위에서 import 할때 문제가 생긴것 같았다.

import org.springframework.data.annotation.Id;

JPA와 같이 정의된 공통 지속성 API가 없는 다른 비관계형 지속성 데이터 베이스 또는 프레임워크에 대한 매핑을 지원하기 위해 현재 Spring에서 사용됩니다. 라고 나와있다!! 간단하게 이야기하면 몽고디비와 같은 NoSql을 사용할때 이렇게선언한다.

import javax.persistence.Id;

관계형 DB에서 사용된다. MySQL Oracle 등등

그래서 import javax.persistence.Id;로 바꿔주니깐 오류가 나지 않았다.내가 사용하는 DB는 MySQL이였으니까

참고자료

profile
난 이 재 선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