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2021.08.10 개린이 +1일차

Chloe Sung·2021년 8월 10일
0

출근 +1일

부트캠프와 개인적으로 공부 8개월쯤 기분 좋은 소식이 나에게 찾아왔다!! 한 스타트업에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취업을 하게 되었다. 저번주 월요일에 합격소식을 듣고 8개월동안 맘편히 쉬지 못하였던 휴식을 갖고 드디어 어제 월요일부터 출근을 하게 되었다.

어제같은 경우 같은 부서에 계신 개발자분들과 인사하고 교육받는데 시간을 온전히 사용하였다. 처음 뵙는 분들임에도 불구하고 6개월?정도 같이 일했던거처럼 금방 친해져서 앞으로 근무시 재미있게 보낼수 있을꺼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처음로 컴터와 모니터 내자리를 봤을때는 어안이벙벙한 맘이였지만 나의 Mac에 VScode를 설치하는 순간 깨달았다...취업은 되었으나 끝임없이 공부해야 되는 부분이 많다는것을...^^

시간이 후딱 지나갔었다. 오전에는 시스템 설치하고 회사 관련하여 설명듣고 이사님께서 욀컴점심을 사주셔 맛있게 먹고 오후부터는 앞으로 진행해야 되는 프로젝트 및 협엽하셔야 되는 분들과의 소통방식 등등 개린이인 나에게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다. 벌써 퇴근시간이네 할 정도로 하루가 후딱지나갔었다...퇴근하는 나의 품에 왠 책이...모던..리엑ㅌ..리덕..스 흑흑 집에가서두 공부 해야겠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습니당~!

profile
프론트엔드 개발자 일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