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goDB 텍스트 부분 검색

송승찬·2020년 8월 22일
0

TIL

목록 보기
7/52

  • 원하는 것: 이곳에 글자 하나하나 입력할 때마다 원하는 결과를 찾아주는 것

  • 문제점 :mongoDB는 기본적으로 하나의 단어가 완결된 상태로 검색을 함

  • 해결책:
원래의 코드
  if (term) {
    await Product.find(findArgs)
    .find({$text : {$search : term}})=>완결된 단어만 찾아서 내가 원하는 게 아니었다
  
바꾼 것
 if (term) {
    await Product.find(findArgs)
    .find({description :new RegExp(term, 'i')})
  =>내가 치는 글자 하나하나마다 검색을 해주었다.
   
profile
superfly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