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 REQUEST / SESSION / APPLICATION의 차이점

조수경·2022년 1월 5일
1

JSP

목록 보기
8/45
post-thumbnail

기본 객체와 영역

PAGE 영역 - 하나의 JSP 페이지를 처리할 때 사용되는 영역
: 하나의 jsp내에서만 공유하는 것 / jsp를 벗어나면 사용불가(작은 규모)
REQUEST 영역 - 하나의 HTTP 요청을 처리할 때 사용되는 영역
: 하나의 요청에 값을 공유하기 때문에 자주 쓰임
SESSION 영역 - 하나의 웹 브라우저와 관련된 영역
: 같은 웹 브라우저면(크롬-크롬) 공유 가능(request는 안됨)
APPLICATION 영역 - 하나의 웹 어플리케이션과 관련된 영역
: 다른 웹 브라우저도 공유 가능(크롬-엣지)

profile
신입 개발자 입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