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月刊 金成奎] 2021년 4월

Kim Sung Kyu·2021년 4월 17일
0

月刊 金成奎

목록 보기
1/2
post-thumbnail

  • 운전면허 취득하기 🚗
  • CodeUp 기초 100제 풀기 💯
  • '구현' 관련 알고리즘 문제 풀이(20문제) 👨🏻‍💻
  • '탐색' 관련 알고리즘 문제 풀이(20문제) 👨🏻‍💻
  • C++ STL 사용법 정리(velog) 📖
  • 입사 지원 📃
  • 맨몸 운동 주 3회 🏋🏻‍♂️
  • Sunday Runday 🏃🏻‍♂️

운전면허 취득하기

  • 친구와 함께 필기 시험에 응시, 78점으로 합격하였다.
  • 필기 합격 후 학원을 찾다보니 어느새 5월. 찾은 학원을 5월 시작하자마자 등록할 예정

CodeUp 기초 100제 풀기

C++ 기초를 위해 CodeUP 기초 100제를 풀었다.
Github에 업로드 완료(https://github.com/suwon-city-boy/algorithm-study/tree/main/CodeUp)


'구현' 관련 알고리즘 문제 풀이

  • 매일 꾸준히 풀었다. 다만 목표했던 문제수에는 약간 못 미치는 것 같다. 혼자 하다보니 시간을 너무 많이 뺏기고 진도 나가기가 어려운 것 같아 강의를 들을 예정.

'탐색' 관련 알고리즘 문제 풀이

  • 구현 / 시뮬레이션 카테고리의 문제를 풀다보니 시간이 없어 못 풀었다. 특히 BOJ 기준 실버2 ~ 골드5 문제 풀다보니 문제마다 시간이 너무 많이 들었다.
  • 5월에는 혼자 하기보단 강의를 신청해 효과적으로 할 예정.

C++ STL 사용법 정리(velog)

입사 지원


서류 지원

  • 신한은행
  • 교보생명
  • CJ 올리브 네트웍스

인적성 & 코딩테스트

  • 롯데 정보통신(불합, 코테 공부가 시급하다) -> CodeUp 기초 100제, 구현, 탐색 공부

맨몸 운동 주 3회

  • 월, 수, 금 주 3회 분할 없이 자유롭게 하는 것이 목표 💪🏻
  • 죄수 운동법이란 책을 참고하여 단계별로 진행
  • 4월의 목표 : 푸쉬업 2단계, 풀업 1단계, 스쿼트 2단계
  • 욕심 안내고 꾸준히 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목표였기에 만족스러운 결과다.
  • 데이트가 있어 못한 날엔 주기에 어긋나더라도 다음 날 실천한 것이 특히 뿌듯했었다.

Sunday Runday

  • 코로나와 취준으로 집에만 있다보니 체력이 떨어진 게 느껴짐😥
  • 일요일마다 공원에서 달리기(기록보다는 수행에 중점을 두는 것으로..)

  • 결국 한번도 못 뛰었다. 4월 3째주부터 시작한 계획이고, 황사로 인해 야외활동이 불가한 것도 있었으나 결국엔 의지가 부족했다.. 맨몸운동은 꾸준히 지켰으니, 5월에는 매주 뛰는 것으로 다시 도전하는 걸로!
profile
꿈꾸던 내가 될꺼야😃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