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I Learned] 12월 3주차 day2

suwoncityboyyy·2022년 12월 20일
0

로또번호 자동 추출기

어제 저녁, 공부 하다가 아빠의 문자를 받았다.
"아들! 전에 만들어준 로또 번호 추출기 링크 좀 다시 보내줄수 있어?"
전에 vanilla js만을 이용해서 만들어 드린 로또 웹앱이 있었다.
하지만 최근에 깃허브에 있는 불필요한 레포지토리들을 다 지우는 바람에 로또 역시 지워진것 같다 ㅠㅠ
결국 다시 만들어 드리고 싶어서 이번엔 vanilla js가 아닌 redux를 이용해서 만들어 드리기로 결심 했다.

처음에는 버튼을 누르면 이런식으로 애니메이션을 주면서 차례대로 시간간격을 두고 나오게 하고 싶었는데, 무수한 error로 인해 그리고 핑계지만 팀프로젝트 대비해서 공부 할게 많았기에 아래 영상처럼 할 수가 없었다 ㅠㅠ
아쉽지만, 프로젝트 끝나고 그때 제대로 만들어 볼 것이다!

결국 redux useSelectoruseDispatch 를 이용해서 간단하고 엉성한 로또웹앱을 만들어 드렸다.

오픈그래프 태그 라도 지정 해놨어야 했는데 그것도 까먹고 있었다ㅠㅠ 링크 보낼때 카드형식으로 나오게 만들면 조금이라도 더 성의 있었을텐데 너무 아쉬웠다ㅋㅋㅋ
그래도 아빠는 만족하시는것 같다ㅎㅎ

[깃허브 주소]

https://github.com/suwoncityBoy/redux-lotto

profile
주니어 개발자 기술노트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