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점검] 2/15-2/21

Suyeon·2021년 2월 22일
0

Plan

목록 보기
13/15

이번주는 면접 일정이 많아서 조금 정신이 없었다. 5일중 4일동안 면접이 있었다.😵
현재 두 군데에서는 최종 합격을 했고, 다른 두 군데는 최종 면접이 남아있다. 다른 몇군데는 아직 진행중. 취업 준비는 2월안에 마무리가 될 것 같다.

취업을 준비하면서 내가 가장 크게 느꼈던 부족한 점은 알고리즘이다. 문제는 계속 풀었지만 애초에 알고리즘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다보니 어떤 상황에 어떤 알고리즘이 적합한지도 모르고 그냥 풀었던 것 같다. 그래서 꾸준히 알고리즘 공부를 해보려고 한다. 야심차게 알고리즘 강의도 구매했다! 이제 취업을 위한 사전 과제들도 다 마무리가 되어서 node.js를 집중적으로 공부할 계획이다. 배우고 싶은 욕심은 많은데 시간이 한정적이고 시간 관리를 잘 못하는 것 같아서 매일 아쉬움이 남는다.

주말은 정말 오랫만에 푹 쉬었다. 토요일은 4시간 30분동안 등산을 했고, 1년만에 친구를 만나서 하루종일 놀았다. 토요일의 여파로 일요일도 푹 쉬었다.

다음주에는 어떤 지식들이 머리에 채워질까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일단 대략적인 3월의 계획은, node.js와 algorithm을 집중적으로 공부할 것이다. 틈틈히 전에 진행했던 프로젝트 버그도 고치고! 그리고 쉴 때는 예전부터 봐야지.. 하고 미뤄왔던 CS50 lecture를 봐야겠다.

profile
Hello World.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6월 20일

안녕하세요 글을 타고 오다보니 보게되었는데 혹시 시간관리 저 사진은 앱으로 하시는건가요?? 아님 액셀을 따로 만들어서 하시는건가요??

답글 달기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10월 5일

저도 시간 관리 툴이 궁금하네요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