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14

김진태·2021년 6월 13일
1

WIL을 작성하다가. 아니 이거 꼭 배운거만 작성할 필요가 있나?
싶어서 운동기록도 작성해 보려고 한다!

5월이 가정의 달이란다. (6월이지만)
그래서 가정의달 기념으로 좀 가정적인 남자가 되어보려고
아침에 일찍일어나고 저녁에 일찍자는 습관을 들이기로 했다.
이게 가정적인거랑 무슨 상관이냐면. 그래 아무상관없긴하다.
그냥 의미부여 하고싶었다.
어린이날도 있고 어버이날도 있으니까 나는 아직 어버이는 아니니까 어린이할게!
새나라의 어린이랍니다.

여튼 그래서 일찍 일어나는데 막상 내가 일어나는 시간이 너무 이르다.
5~6시 사이에 일어나니까 그 빈 시간이 아깝고 그렇더라.
그래서 아침에 걷고 대충 근력운동을 하려 했답니다!

원래는 헬스를 하려했었지만...

  • 1월에 보드타다 발목부상
  • 현재 등쪽 알수없는 통증으로 도수치료중

인 처지라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운동하고있습니다!
저번주부터 하긴했는데 생각난 김에 이것도 매일 적어볼래요.
그리고 빈바도 못드는 주제에...

오늘은

  • 4키로 뛰걷!
  • 푸쉬업 12 x 5 !
  • 맨몸 스퀏 20 * 4 !

점차 늘려가겠읍니다

profile
안녕!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