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09 ☹️ TIL ]

Burkey·2023년 1월 9일
0

TIL

목록 보기
32/157

한동안 공부도 안하고 무기력하게 지냈다.
하지만 오늘부터라도 생산성있는 일을 해보려고 한다.

이제 취업준비를 시작해야겠다는 생각이든다. (설이 다가오고 있다..ㅎㄷㄷ)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차근차근 준비하다보면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생각한다.

그래서 오늘부터 시작하게 된 일이 바!! 로!!!

깃허브 레파지토리 정리!

일단 레파지토리 중에 하다 말았던 것들은 삭제 하였다. (미련따위 없다)

그리고 다음으로 최근에 진행하였던 학교 학술제 때 만든 어플의 레파지토리의 README.md를 작성하였다.

README 개요

  1. 레파지토리 이름(사실 고정 값...)
  2. 프로젝트 소개
    어떤 것을 만든건지 간략하게 썼다.
  3. 개발 이유
    왜 개발하게 되었는가?
  4. 개발 기간 (생략 가능 할 듯 하다)
  5. 개발 멤버 (개인 프로젝트일 경우에는 생략하는게 좋을 듯)
    멤버들의 이름과 깃허브 링크를 달았다.
    각자 맡은 역할을 간략히 적는 것도 좋을 것 같지만 나는 생략하였다.
  6. 개발 기술
    사용한 개발 기술들과 도구의 정보와 버전을 적었다.
  7. 구현 기능
    오늘 작성한 레파지토리가 클라이언트 레파지토리이기에 화면 별 기능을 적었다.

일단 내가 작성한 레파지토리의 README는 위와 같은 개요로 작성하였다.
나중에 다른 레파지토리의 README를 작성하게 될 때 개요가 변경되거나 생략될 수 있을 것 같다.

profile
스탯 올리는 중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