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rcetree '응용 프로그램이 예기치 않게 종료되었습니다' 에러 해결 방법

Syd·2022년 8월 31일
0

에러노트

목록 보기
3/4
post-thumbnail

github에 commit 할 때 sourcetree 를 사용하는데,
낮에는 잘 되다가도 밤 8시~9시(한국시간 기준)만 되면 강제 종료되는 현상이 몇 주째 반복되었다.

위와 같이 repository 목록 확인까지는 되는데, 상세 페이지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와 함께 강제 종료 되었다.

언어 설정을 영어로 바꾸면 강제 종료되는 문제가 해결 된다고 해서 일단 임시로
시스템 환경설정 > 언어 및 지역 > English 로 setting 해두었다.

좀 기다린 후 다시 실행해보니 해결되었다!(22/08/30)
다시 발생할 경우 수정 예정

profile
Slow and steady wins the race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