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X Platform 프로젝트 만들기

연어는결국강으로·2022년 9월 16일
0

XPLATFORM

목록 보기
2/8
  1. 학습목표
  • Project를 생성할 수 있다.
  • 화면을 생성할 수 있다.
  • 기본적인 코딩규칙을 기억할 수 있다.
  • 생성 산출물을 구분할 수 있다.
  1. Project 생성
    1) 개발환경의 확인

    • Project Explorer : Project 환경
    • Property : 속성, Event, Binding 정보
    • Output : 출력

    2) 프로젝트 관찰

    • TypeDefinition : 프로젝트의 컴포넌트(ex. button, div, checkbox)들이 들어가 있는곳, default_typedef.xml

    • GlobalVariables : 변수뿐만 아니라 이미지 객체 등 여러가지를 전역으로 설정할 수 있음, globalvars.xml

    • ADL(projectname.xadl)

      • MainFrame : 우리 메인화면의 생김새(Front)
      • Themes : 윈도우 배경화면 테마같은 느낌 뒤에가서 다시 다룸
    • xprj 프로젝트 관리파일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