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de.js + ws 로 게임서버를 만드는데 반응속도가 이상하다.
웹소켓이 느린건지 node.js 가 느린건지 잘 모르겠다.
go 로 넘거어가가야할지도 모르겠다.
이 영상보고 연습중, 문법만 간단히 알려준다.
제일 마지막 채널 부분 말곤 스킵해도 될듯
go 연습 코드
package main
import (
"fmt"
"sync"
"time"
)
var run = true
func main() {
fmt.Println("start")
w := sync.WaitGroup{}
w.Add(1)
ch := make(chan int)
go func(ch <-chan int) {
for i := range ch {
fmt.Println("i", i)
time.Sleep(1 * time.Second)
}
w.Done()
run = false
fmt.Println("go func stop")
}(ch)
ch <- 1
ch <- 2
ch <- 3
close(ch)
//w.Wait()
for run {
time.Sleep(time.Second / 10)
fmt.Println("wait")
}
fmt.Println("e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