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준허브 빨간 체크표시 해결(feat.CORS);;;

김성수·2023년 3월 6일
14

트러블슈팅

목록 보기
6/12

⚡ 생각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한다.

⚡ 나는 어차피 잘 될 놈이다. 이미 잘 되고 있고, 계속해서 잘 되고 있다.


원래 백준 문제 딱 풀면, 깃허브에 자동 업로드 되도록 백준허브를 크롬에서 확장프로그램으로 다운받았었다.

어제까지 잘 됬다. 근데 오늘 따라 체크 표시는 뜨는데, 깃허브에 안 올라감..;;;
????

그래서 보니까 색깔이 뻘갰다...;;;;

이게 찾아보니깐 업로드를 실패하면 그래 뜬다고 하더라..?
그래서 레포 재생성, 삭제, 재등록, 이미 있던 레포 등록, 컴퓨터 재부팅 등등 오만 짓을 다 했다.
근데 그 중에 CORS 도 구글링하니깐 나오더라..
근데 내가 CORS를 만진 게 없었다...?

설마하다가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 CORS 치니깐 나오긴 하더라..
그리고 젤 위에 Moesif CORS를 다운받고, ON! 하고 다시 백준에 들어가서 내가 푼 문제를
코드 보고, 제출 하니깐...

맞혔다고 했다.
그리고,, 어떤 시계가 돌아가는 그림이 보였는데...!!!!

(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

WOW~
초록색 체크 표시가 뜨더라. 그래서 결국 백준허브 성공!!


💡백준허브는 되는데, 다른 부분들이 안 되면 CORS를 OFF 해주세요!!

CORS ON 이후에 벨로그가 먹통이었는데, OFF하니깐 잘 됩니다!!


-끝-

profile
쌩수 Git >> https://github.com/SsangSoo?tab=repositories

10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3월 6일

감사합니다 덕분에 해결했어요 😀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3월 8일

감사합니다 덕분에 해결했어요 🫡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3월 9일

김성수 묻혔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해결했어요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3월 9일

감사합니다 덕분에 해결됐어요👍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3월 14일

묻힌 셩슈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