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 - To Do List 만들기

Sean yang~~·2022년 8월 4일
0

자바스크립트

목록 보기
21/25

저번 글에서 숫자만들기 게임을 한번 해봤다.. 재밌엇다.. 처음엔 이해안되는게 많았지만 🧐, 동영상 여러번 보고 다시 혼자 코드 쳐보고 모르면 다시보고 반복하다보니 이해는 되더라 ㅋㅋㅋㅋㅋ

어쨋든, 오늘은 To do List를 만들어 보았다. 사실 아직 완성하지 않았다. 그냥 오늘 한걸 기록해보려한다. 사실 동영상은 여러본 봤다 현재까지... 아직 마지막 파트 구현이 안되서, 애를 먹고있다~~.. 도와주세요 ㅜㅜ

  • 현재 오늘까지 만든걸 설명해 보겠다.
  1. 기본 html, css는 동영상을 보면서 연습해보았지만, 문제는 자바스크립트다.

  • 현재 문제는 첫번째 사진에서 보면 input 박스에 할일을 추가하면

  • 이런식으로 추가가 잘된다. 다만, 문제점은 저기서 체크버튼을 누르면 진행중으로 넘어가고, 완료에도 똑같이 입력이 되야 하는데, 거기서 다시 모두나 진행중 버튼을 다시 누르면 돌아가지가 않는다..😣
  • 현재 수업강의를 여러번 다시 보고있지만 이유를 몰라 처음부터 step by step으로 코드를 하나하나 뜯어보고있다 어디서부터 잘못된건지...
    이건 조만간 해결하면 다시 업로드 하도록 하겠다.. 아직 할일이 많다..

바이바이 🙌

profile
나는 프론트엔드 개발자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