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오류해결] java: non-static method selectLastPasswordChanged(java.util.HashMap) cannot be referenced from a static context

뿌이·2022년 9월 22일
0

오류해결

목록 보기
29/53
java: non-static method selectLastPasswordChanged(java.util.HashMap) cannot be referenced from a 
static context

이런 에러가 났다.
mapper를 부르는 곳에서 에러가 나서
도대체 static이 어디에 있는지 계속 해맸다.
근데
스택오버플로우 에서 없는것을 call 할 때 나는 에러라고 했다.
이걸 봤음에도 나는 에러를 찾지 못했다

그러나 정말 간단한 오류였다...
portalMemperMapper.selectLastPasswordChanged(param);
을 호출해야하는데
나는 PortalMemberMapper를 호출하고 있었다;;;;
소문자로 호출해야하는데 대문자로 호출한 것이었다...
하아....

profile
기록이 쌓이면 지식이 된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