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사진이 Unreal Editor의 Default Editor interface이다. 메뉴 바(Menu Bar) : 이 메뉴를 사용하여 편집기 관련 명령 및 기능에 액세스한다.기본 도구 모음 : 언리얼 엔진의 가장 일반적인 도구 및 에디터 일부에 대한 단축키는 물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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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Engine Reflection System은 엔진 및 에디터 기능을 제공하는 다양한 매크로로 클래스를 캡슐화한다. 언리얼 엔진으로 프로그래밍 할 때 표준 C++ 클래스, 함수 및 변수를 가질 수 있다.Unreal 에서 오브젝트의 기본 클래스는 UObject 이
언리얼 엔진의 클래스에는 표준화된 작명 규칙이 있어, 클래스 이름 첫 글자, 다른말로 접두사만 봐도 클래스의 종류를 바로 알 수 있다.접두사 의미A스폰가능한 게임플레이 오브젝트의 베이스 클래스에서 확장됩니다. 이들은 Actor, 액터로 월드에 바로 스폰 가능합니다.U
플레이어에게는 게임플레이 도중 데미지를 입을 수 있는 체력 값이 필요하다. 이 값은 리플리케이트 해야하며, 모든 클라이언트는 각 플레이어의 체력에 대한 정보를 동기화했다. ThirdPersonMPCharacter.hMaxHealth는 리플리케이트되지 않으며 디폴트만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