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캠프 24일차

Drumj·2022년 5월 20일
0

내일배움캠프

목록 보기
24/80

<오늘의 학습>

오늘은... 흑흑흑 하루종일 집중이 잘 안됐다

java에서 잘 이해가 안되던 부분인 객체지향을 계속 반복적으로 들었는데..!! 그래도 잘 모르겠다 ㅠㅠ
팀원들과 얘기했을때 자바는 객체지향언어가 젤 중요하니 이거를 잘 알면 좋을 것 같다 해서 들은건데.. ㅠㅠ

그래서 일단 나도 백준을 한 번 해봤다!
글로 요구사항이 주어지고 내가 해결하는 건데 아주 재밌었다.
아직 난이도가 많이 낮지만 가끔 생각해야 하는 문제가 나오는게 아주 신선했다!

내가 직접 코드를 처음부터 짜야해서 더 좋았던 것 같다!

GCP 강의도 끝났고... 타임어택 테스트도 오랜만에 했지만.. 한 줄도 못적고 제출해버렸다 ㅠㅠ
나는 바보..?

GCP도 처음부터 해본다고 다 지우고 다시 하는데;; 원격컴퓨터랑은 연결이 되었는데 왜 url로 접속이 안되는거지..?????? 뭘 빠트렸는지 몰라서 멘붕.. ㅠㅠ 일단 제출 시간이 됐으니까 내고 다시 찾아봐야겠다 ㅠㅠ

--오늘의 한 줄--

야! 우냐??(ㅋㅋ)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