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캠프 29일차

Drumj·2022년 5월 27일
1

내일배움캠프

목록 보기
29/80

<오늘의 학습>

오늘은 서버리스 백엔드에 대해서 강의를 들었다.

Lambda 란 녀석을 배웠는데.. 일단 하라는 대로 해서 에러도 나보고 그걸 수정해서
DB에 Postman 을 사용해서 데이터도 올려봤다. 도대체 무슨 소린지 왜 똑같이 했는데 에러가 나는 지... 배운시간 : 에러 해결하는 시간 = 1:1; 다른 사람들도 에러가 많이 뜨고 해결하지 못하고 수업을 듣는 경우도 많았고
나도 postman에서 연동이 안되서 많은 시간을 허비했다...

첨엔 함수를 잘 못 읽어서 코드에 빈공간을 다 지우고 다시 tab을 해서 만들어줬더니
?????? 이번엔 또 다른 에러..! cursor 에러 였는데 이거 떴다고 말하니까
오!!! 좋아요 그럼 그 전 에러는 해결된거에요!!! 라고 좋아하셔서
오잉???? 아~~ 그렇구나 ㅎㅎㅎㅎ
그리고 어찌저찌 다시 url 지우고, 데이터 변경하고 하다보니 성공!!!!

Succes 라고 뜨는 그 글자가 왜이렇게 기분이 좋은건지 이 맛이군요 선생님!!!!!

꽤 어려운 내용이었고 다른 분들도 잘 모르겠다고 하시고.. 튜터님 조차 자기도 아직 잘 모르니까 그게 당연한 거라고 하셨다 ㅎㅎ 감사합니당

다음주에도 또 백엔드 수업을 할텐데 오늘 배운거 다시 읽어보고 자바 수업 들어야게따.... ㅠㅜㅠ

-- 오늘의 한 줄--

AWS.... 여전히 어렵구나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