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ck My Life

TonyHan·2020년 10월 8일
1

목록 보기
1/18


뚜둥 과제왔쩌염 뿌우


이몸 과제를 끝내러 '등장'


오늘 안에 끝내주지

퍄바바바바바바바바바바바바바바 (위로하는 소리 아님)


하 사스가 와타시
테크닠크왘ㅋㅋㅋㅋㅋㅋ 스고이 데스네~


바로 제출하고 추석 개꿀 해야징~~~


추석이 지나고 과제 점수가 나왔다.


아니 미친 점수가 왜이래????

과제가 어려웠던 건가??? 평균점수 올라왔다.


????????????

아하! 조교가 외국인이라서 내가 한국어 제출을 하니 감점된거구나

바로 메일 쓰고 해석해서 제재출 요청해야지

????????????????


친구에게 뭔상황인지 물어보았다.

알고보니 답지가 있다고...

[]
5분만에 나도 답지 찾음...


아앗.. 불편......

profile
신촌거지출신개발자(시리즈 부분에 목차가 나옵니다.)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0년 11월 7일

우리학교시네욬ㅋㅋ 자바랑 디회랑 같은수업이에요!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