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utter] 플러터 공부에 대한 글

huny·2023년 7월 26일
0

flutter

목록 보기
1/18

Android, iOS 동시 개발이 가능한 크로스플랫폼 개발 툴 플러터(Flutter) 에 대해 공부하고 에러를 해결한 내용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은 부탁드리지는 않고 그냥 누군가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댓글 하나씩 남겨주시면 오 내 글도 누가 읽긴 읽는군 하고 신기해 할 예정입니다.

음.
그래도 첫글이니까 Velog 를 시작하는 이유를 적어보겠습니다.

왜! Velog로 왔는가!

  1. 네이버 블로그로부터의 이사.
    개발 전용으로 글을 쓸 수 있는 플랫폼을 맞이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네이버 블로그에 작성한 글들은 주제가 중구난방이고, 어차피 플러터에 관련된 내용은 이제부터 채워나갈 생각이라서..
    그리고 그 외의 개발 관련 이야기도 여기에 쓰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이렇게 플랫폼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2. 개발한 흔적 남기기.
    취업을 하려면...
    내가 꾸준히 열심히 했다는 흔적을 남겨야 한다더라고요!?
    사람들이 다 코드 복붙을 하니까 내가 개발한걸 내가 개발한것이라고 믿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내가 열심히 했다는 흔적을 남겨놓는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런 이유로 이렇게 글을 쓸 수 있는 벨로그라는 공간에서 내 꿈을(?) 펼쳐보려고 합니다.

  3. 인텔리해보이려고(?)
    벨로그를 보니까 영양가 있는 글들이 많이 보입니다.
    이런 플랫폼에 뭐라도 남기면 나 역시 이런 플랫폼의 후광으로 약간이나마 빛이 나지 않을까 하는 안일한 생각과 더불어 고수님들의 눈에 띄어서 좋은 업체로 스카웃되는(헛소리) 상상에 이렇게 벨로그를 향해 열정을 쏟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럼.. 앞으로 좋은 글을 쓸 수 있기를 나 자신에게 고대하며..
다음에 뵙겠습니다..

profile
재밌게 하고싶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