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utter Study Weekly Memoirs Week 8

뚱냥이·2024년 1월 2일
5

Flutter Study

목록 보기
8/11
post-thumbnail

8주차 주간회고록

기간: 2023.12.27 (수) ~ 2024.1.2 (화)


🤟 핵심 3줄 요약

  • 틱톡 졸작 시작이다!
  • 복습할 기회다.
  • 유데미 강의 열심히 듣는중.

✨ 이번주 목표 ✨

  • 새로운 시작! 2024년도 아자자!
  • 이사 무사히 잘 하기!
  • 공부 계속하기

🎁 칭찬하고 싶은 점, 좋았던 점

  • 퇴사 안 한 것.
  • 집 구한 것.
  • 미라클 모닝 잘 실천하고 있다는 점.

💧 고치거나 버려야 할 점, 아쉬웠던 점

  • 퇴사 안 한 것.
  • 운동 안 한 것.
  • 늦게 자는 점.

💻 일일 스프린트 작성

12월 27일 수요일

  • 복습하기
  • 과제 제출하기

12월 28일 목요일

  • 복습하기
  • 책 읽기

12월 29일 금요일

  • 마지막 미라클 모닝
  • 메디치 연말 모임

12월 30일 토요일

  • 요즘제 변경
  • 집 구하기
  • 과제 제출

두근두근 집을 보러갔다..

미리 연락한 부동산에 가서 공인중개사 님 만나자마자

오늘 계약할 거니까 조건에 맞는 집들 다 보여달라고 했다..

결국 한 10군데 정도 돌아보고 마지막으로 본 집이 가장 맘에 들어서 그집으로 바로 계약을 했긴 했는데,, 그 과정 중에서 중개사 님께서 자꾸

중개사 님: 어제 송년회 해서 속이 안 좋네요..


나: 헉~!ㅠ 그러시구나ㅠㅠ 연말은 연말이네요~ 그 다음 집 조건은 어디죠?


중개사 님: 고객님 7군데 정도 보셨는데 여태 맘에 드는 집 없으셨잖아요 솔직히,,


나: 그니까 더 보여주세요.. 이렇게 여러 곳들 갔는데 저한테 수수료 못 받고 보내시면 안 아쉽겠어요? 얼른 더 보여주세요..


이러고 달래면서 다니다가 결국 마음에 든 집이 있어서 보증금 500만 원인데 400만 원으로 후려치기 하고 계약했다. 중개사 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구링 언니가 저녁밥 사줬다..🫠❤️ 감사합니다.

12월 31일 일요일

  • 침팬치들 만나기
  • 벨로그 작성
  • 오후 공부
낮부터 침팬치들 만나서 피자 먹고 연말을 보냈다. 피자 먹으면서 깜찍하게 작은 선물을 준비한 피주먹.. 감사합니다.

끝내주는 피자를 먹으면서 오순도순 일상 이야기를 하니 기분도 좋았다.

바로 카페로 가서 더 이야기를 나눴는데,, 갑자기 서민정이 벌떡 일어나더니 본인의 팬미팅을 와줘서 정말 감사하다고 소정의 선물을 준비했다고 한다.

진짜 당황스럽고 뻔뻔한 그의 태도를 보니, 저 정도는 되어야 ENTP구나 싶었다.

그의 태도와는 다르게 매우 귀엽고 감동적인 선물들을 받아서 감동받았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진 찍고 3시에 헤어졌다.

매년 연말 같이 보내는 지인들이 있어서 행복하다.

원래 침팬치들이랑 매년 저녁에 스팀에서 발견한 게임들 같이 하는데

ㅋㅋ 맥 지원 안 해서 나는 참여 못 함..;

1월 1일 월요일

  • 복습하기
  • 졸작 시작하기!

1월 2일 화요일

  • 주간회고록 작성하기
  • 복습하기
  • 졸작하기
  • 가구사기

🧑‍💻 이번주에 배운 내용

복습(기억하고 싶은 점)

유데미 강의 git 듣고 있다.
기본적인 git 용어들을 배우고 있는데 강의를 듣는 건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린다.

provider 강의도 잘 못 챙겨 듣고 있다.ㅜ 얼른 부지런히 들어야지.

열심히 졸작 만드는 중!


💁 기억에 남는 것

  • 이사 준비도 하느라 정신이 하나도 없다🫠
  • 연말 잘 마무리 했다.
  • 연말에도 열심히 코어타임 참여했다.
  • 다들 Happy New Year!!✨🎉
  • 미라클 모닝은 계속 실천하기
profile
부자가 되고 싶어요.

13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4년 1월 3일

24년 첫벨로그 기선님걸로 보게됏네유
이사 마무리까지 잘하시구 집들이 하는 그날까지 플러터 뿌시기!!!!
새해복 이따만큼 받아요😊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4년 1월 3일

틱톡 졸작 기대가됩니다^_^ 2024 화이팅 플러터 화이팅!!!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4년 1월 3일

안녕하세요?요금제가아니라요즘제라고썼습니다.감사합니다.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4년 1월 3일

안녕하세요? 다음에 또 저의 210번째 팬미팅 와주실거조~?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4년 1월 4일

24년 네번째 벨로그를 기선님걸로 보게 됐네요 . 플러터 폼 미쳐서 플러팅 당하는 기분이라 기분이 슈팅.(스타)같네요 제 눈도 팅팅 부었어요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4년 1월 7일

요즘 바빠서 회고록 자세히 못 봤는데 오늘은 진짜 내용이 알차네요ㅋㅋ! 이사 축하드리고 정리 급하게 하려고 하지 말고 천천히 하시고 집들이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오늘도 재밌게 봤습니다!

2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