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1: Karabiner삭제 방법

tycode·2021년 7월 17일
0

TIL

목록 보기
21/30

정상적인 Uninstall 방법

만약 M1이라면..

분명 권한이 없어서 삭제를 못한다는 팝업 창이 뜰 확률이 높다.
그럴 땐.. 우리의 영원한 친구 terminal 창을 켜서

bash '/Library/Application Support/org.pqrs/Karabiner-DriverKit-VirtualHIDDevice/scripts/uninstall/deactivate_driver.sh'
sudo '/Library/Application Support/org.pqrs/Karabiner-Elements/uninstall.sh'
sudo rm -rf /Applications/Karabiner-Elements.app

전부 복붙해서 실행시켜주면~ 완전히 삭제가 된다!

4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7월 17일

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m1 이라면... 태영님 커피브레이크에서 저도 블로깅 중.. 혼자하니 외롭군요..😭 화이팅!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7월 17일

만약 M1이라면...이라는 가정이 너무 lovely 합니다!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