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백지옥에서 좀 꺼내주새욜

U___________Eun_Sol·2021년 8월 10일
0

오늘은 윙크 미니 프로젝트 때문에 코딩을 해따
html, css는 별거 없고 js로 하는건디 웨 안되는지 몰게따
원래는 한줄씩 타이핑이 촤르륵 촤르륵 촤르륵 해서 세 줄이 되야대는디

안!!댄!!다!!

자바 스크립트가 동기식? 이라서 순서대로 작동되지 않고 걍 동시에 처리해버린다고 한다..... 나보다 똑똑한 자식이다..,,,,,
나는 비동기식 처리를 하고 싶어서 콜백 함수를 알아봤는디 몬소린지 하나도 모르겠다......... 그래도 혁태오빠가 수고했다고 해조서 고마워따.,,,,,,

사실 콜백함수 보다가 걍 귀찮아서 사람들이 그렇게 하지 말라는 콜백지옥에 빠져보았다 헤헷 나는 실행할 함수가 세개밖에 되지 않아서 그렇게 길진 않았다

setInterval(function() {
    typing_action();
    setInterval(function() {
        typing_size();
        setInterval(function() {
            typing_color();
        }, 20)
    }, 20)
}, 20)

근데 문제는 이렇게 해도 안된다는 것.,.,,ㅋㅋ

이걸 어떻게 해결해야하나 고민이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