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캠프) TIL(7) - 4주차: Git Stash공간

Thomas·2023년 6월 7일
0
post-thumbnail

오늘도 여전히 팀과제를 하고 있었다!!

나는 코드를 고치고 있었고

팀원이 코드를 풀리퀘스트한 후 merge가 된 상황에 나는 그 코드를 pull를 할려고 가져오면 스테이지에 내가 수정중이던 코드가 있어서 오류가 떴다.

이런 상황에선
Git add + commit 해서 업데이트를 하거나 git resotre를 해서 버리거나 해야함!

해결방법

스테이지에 올라간 내 수정된 코드를 add 후 commit 해주고
다시 pull 해주니깐 해결되었다!

대신 pull할 때 충돌을 다시 처리 해줘야 했음…
충돌 부분 다시 처리해주고 commit를 해주면 또 해결!!

profile
Backend Programmer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