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020-01-20 ~ 27 회고

undefcat·2020년 1월 27일
1

TIL

목록 보기
149/228

어머나... 명절이라 오늘이 일요일인 줄 알고 어제 회고 안썼네ㅋㅋㅋ

수학

수학의 왕도(상)을 끝냈다. 수학의 왕도(하)를 할 차례인데 앞부분은 집합, 명제부분이라 많이 건너 뛰었다. 그러나 명제에서 증명부분은 문제를 풀었다. 중요하니까!

아무튼, 지금 큐스터디 정지 기간이 얼마 안남았다. 빨리 수학의 왕도(하) 끝내고, 수학의 왕도(수학I)을 나가야겠다.

알고리즘

LeetCode를 계속 풀려고 했는데, 그냥 백준을 푸는게 낫겠다 싶었다. 최근에 들어가보니 문제집이 꽤 잘 업데이트 되어있어서, 공식 문제집을 위주로 풀려고 한다. 일단 DP쪽부터 풀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풀자!

2월 10일까지가 마감인데, 불가능 할 것 같다. 이제 2주 남았는데 할 게 많다. 내 힘만으로 할 수 있는 것들은 최대한 끝내놓고 있다. 디테일한 부분들이나 코드 복붙하면 해결되는 것들은 남겨두고 계속 구현하는 중이다. 나머지 협의가 필요한 것들, 디자인이 필요한 것들 등은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한다.

하루 1커밋 운동

언제 시작할거냐;;;;;; 주제는 잡았는데 도저히 시작을 안하고 있네...🤣

profile
undefined cat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