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t]오류발생! warning: adding embedded git repository: client

Jo yun hee·2022년 9월 16일
0

삽질 기록

목록 보기
3/4

git push를 하고 깃헙을 확인했는데...! client폴더가 올라오지 않았다. git clone을 하고 다시 시도해봤지만 안올라간다. 자~ 터미널 창에 답이 있었다.

💡 원인을 찾기위해 시도한 방법
폴더에 있는 모든 파일 정보를 출력해보았다.

ls -a


어?? .git이 있다.
client 폴더를 확인하니 .git이 존재하고 있었다.

최상단에 .git이 있는데 하위폴더인 client폴더에서 .git이 있는게 문제였다. 삭제하고 다시 git push를 해봤더니 깃헙에 업로드가 되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