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itial commit - 첫 게시물

UniMocha·2021년 12월 23일
0

지금껏 나는 Notion이라는 협력플랫폼(이라 쓰고 메모장이라 읽는다)에다가 배운 모든 것을 적고 있었다.
하지만 주변 사람이던 유튜브이던 자기가 학습한 내용을 꼭 기록해두고, 다른 사람과 공유하는 습관을 들이면 모두에게 좋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그런 말들을 듣고 한번 블로그에다가 적어보자 라는 생각에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깃허브 등등 많이 들어본 블로그들을 찍먹했었는데 뭔가 개발자 친화적인 글쓰기가 되지 않았다.
그러다가 찾게된 velog...
글쓰는게 그냥 마크다운 형식이다. 원래 내가 쓰고 있던 노션과 매우 흡사하여 느낌이 좋다.

앞으로 노션에다 끄적거린 내용들을 여기에 정리해서 적어볼까 한다. (거의다 야매지만...)

마지막으로 깃허브 주소 올려놓고 ㅌㅌ

Github : https://github.com/UniM0cha

profile
이쁘고 재밌는게 최고인 개발자 지망생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