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6

tony·2022년 5월 16일
0

회고

목록 보기
6/11

How was Your Day?

15일의 내가 적었던 To-Do이다.

금일 배운 것 복습
// 30m안으로 끝내야한다.
UNA IT 1차 컨퍼런스
wod 30m
// 등,팔,어깨,복근 위주로
nodeJS 공부 스따뜨!
// 윾시...흥미가 떨어질 때는 강의와 플젝이 갑이다...
정처기 1회 풀이&오답노트
// 하기 싫어도 해야만 하는 것이다. 남자답게 해내라

다음은 오늘 내가 완료한 To-Do이다.

  1. UNA IT 1차 컨퍼런스 발표안 작성
  2. 금일 배운 것 복습
  3. 운동 30m
  4. 정처기 1회 풀이&오답노트
  5. UNA IT 1차 컨퍼런스

이렇게 돌아보니 만족스럽기도, 불만족스럽기도 하다.

Lesson learned

행복은 상대적인 것

친구가 샌드위치에서 소세지가 떨어뜨린 것을 대신 주워먹었다.

내가 왜 그랬나 싶으면서도 음식이 너무 아까운 줄 모르고 산 나인 것 같아 재빨리 주워먹었다. 물론 남의 눈치 보였지만, 의기양양한 척 음식 아까운 줄 모르고! 하면서 먹었다.

되돌아보니 지구 반대편에서는 물 한 잔 마시기 힘들어 죽지도 못 해 사는데 나는 이렇게 맛있는 밥, 따뜻한 잠자리가 있음에도 힘들다고, 사람 사는 게 이렇게 어렵다고 찡얼거리니 참 패러독시컬 했다.

바보 같은 사람들은 행복은 상대적인 것이라고 한다. 그렇다면 부다는 공이라고 정의했음에 어떤 이데올로기가 있는 것일까

결국 증오는 돌아온다.

hostiles 20117
이 영화 리뷰를 보며 근래 느낀 결국 내가 당긴 분노의 화살은 나에게 돌아온다 는 생각을 많이 느꼈다.
한 번 날잡고 팝콘에 맥주 마시며 봐야겠다.

+

해야하는 굵직굵직한 것들은 다 했다! 아주 칭찬해!

  • 다만 첨언하자면, 아무리 개인공부가 중요하다할지언정, 정처기 풀기와 같이 학교에서 던져준 것부터 먼저 수행하는 것이 더 현명한 방법 아닌가 싶다!

-

  • 운동 시간 미스... //나 이제 wod 말고 b.b. 식으로 돌릴래...
  • 아침에 와서 장난치느라 시간 다 날림
  • 하루 일정 이후 휴식은 충분히 ㅎㅎ

내일의 나는...

  • nodeJS 공부 스따뜨! // NodeJs&React로 로그인 모듈 구현하기
  • 학과 관련 논의 미팅 1시
  • 페스티벌 // 이제 이러한 행사 즐길 날도 얼마 남지 않았다...
  • sw융합교육원 공지사항 체크 // 1.대경권 경진대회 2.인턴십 프로그램 3.공동해커톤
profile
내 코드로 세상이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기를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