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29(기획안 발표)

이산·2022년 5월 5일
0

기업협업

목록 보기
1/2

기업협업을 시작하면서 처음 시작하게 된 과제는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발표하는 부분이었다. 개발자는 개발만 하면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진행하면서 더 좋은 개발을 위해서는 기획에 대한 고민은 필수라는 생각이 들었다. 우리가 구상한 것은 유명한 인플루언서들을 컨택할 수 있는 플랫폼이었다.
위와 같이 플로우를 생각하여 페이지를 구상했다. 아무리 생각해도 문제가 없었다. 하지만 기획안을 발표하고 부장님들의 피드백을 받고 정말 많은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을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profile
백엔드 개발자입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