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내배캠 면접 지원_목요일

유진·2023년 3월 16일
0

TIL Today I Learned

목록 보기
97/116
post-thumbnail

*2023.03.16.(목)**

TIL Today I Learned

스터디 노션


Good: 긴 프로젝트를 마치고 자바스크립트 스터디를 재개했다. 평일 오후 4시에 시작하여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우리의 지식을 맡는 스터디이다.
Bad: 모던 자바스크립트 튜토리얼 문서 getElement, querySelector 2개 읽었다. 문서로 지금 잘 이용하지 않는 것을 알려주는 파트이다. 다음 주부터는 면접 준비를 위해 벨로퍼트 자바스크립트를 읽을 예정이다.


[인텔리픽]


화요일, 수요일 쉬는 날에 미리 이력서를 썼기에 빠르게 인텔리픽에 제출을 하였다. 월요일부터 인텔리픽 필수 면접 질문제 진행을 하기 때문에 그 전까지 이력서 수정 사항이 있다면 수정해야겠다.


[마지막 내배캠 4기 다면평가]

다면평가를 다시 적었다. 우리 팀원들의 취업에 도움이 된다고 하여 엄청 열심히 적었다. 문뜩 1주 차에 감사함을 표현한 기록을 슬랙에서 찾아보았다. 작년 10월 부터 생긴 react 4기 공지방은 45개 올해 2월에 생긴 우리 조는 51개!! 발표날에 협력사 분들이 FE 5명이면 안 맞는 부분이 없었냐고 물어보았다. 우리는 서로 존중하며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을 했기에 전혀 불화가 없었다.

react 공지방FAMILY조

[ 취업 지원 주차 계획 ]

- 스파르타코딩클럽 계획

  • 3/16(목) : 지원주차 발제 + 인텔리픽 세션 + 이력서 특강, 이력서/포트폴리오 작성 시작
  • 3/16(목) 오후 9시까지 : 이력서 좋은예/나쁜 예 특강 때 공개피드백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폼을 통해 이력서 미리 제출 가능!
  • 3/17(금) 오후 2시 : 이력서 좋은 예/나쁜 예 특강
  • 3/17(금) 오후 6시 : 이력서 intellipick 제출 (필수), 취업코칭 신청⭐
  • 3/18(토) : 모의면접 특강(mockterview)
  • 3/20(월)~ 상시 : 인텔리픽 필수 면접 질문제 진행
  • 3/20(월)~ 3/22(수) : intellipick 모의면접
  • 3/24(금) 오후 6시 : 오프라인 모.각.지 취업세션
  • 3/ 27(월)~ 4/7(금): 3월 취업 대비반 스터디 진행 예정

- 나의 계획

✔ 자소서를 작성후 인텔리픽 제출 완료

profile
긍정 🍋🌻

0개의 댓글